40대 명품 가방 추천 5가지입니다. 명품 판매를 업으로 삼고 있는 만큼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불호가 없는 제품들로 신중하게 선정하였습니다. 제품 선정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로 너무 클래식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트렌디하지 않은 제품을 선정하였습니다. 클래식함과 트렌디함이 7:3정도로 가중치를 두어 선정했습니다. 두번째로 너무 고가의 가방과 구하기 어려운 제품은 제외하였습니다. 샤넬 클래식 미디움, 에르메스 벌킨백처럼 구하기도 어렵고, 가격이 천만 원을 호가하는 상품은 모두 제외하였습니다. 세번째로 사용하기 편리하고, 가볍고,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선택하였습니다. 튼튼함과 내구성도 중요 요소로 고려하였습니다.
5위. 프라다 사피아노 토트백
명품하면 딱 떠오르는 대표적인 브랜드 프라다입니다. 그중에서도 프라다의 대표적인 명품 가방 사피아노 토트백입니다.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사피아노 가죽 소재가 가장 큰 장점입니다. 내구성이 너무 좋아 다른 가방으로 바꿀 기회가 없는 제품입니다.
디자인은 꽤 클래식한 편이지만, 프라다의 삼각 로고가 클래식함을 트렌디함으로 바꿔주고 있습니다. 질리지 않고 오래 오래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40대에 들 수 있는 가장 무난한 제품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가격은 약 400만 원 선으로 인터넷 구매시 300만 원 선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센스있는 분들이라면 블랙 색상보다 베이지와 같은 유색 색상도 추천드립니다.
4위. 구찌 오피디아 핸드백
네번째 40대에게 추천드리는 명품 가방은 구찌의 오피디아 핸드백입니다. 구찌의 가장 큰 장점은 모든 제품이 메이드 인 이탈리아 유럽산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다른 명품 가방 브랜드보다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즉, 퀄리티는 높은데, 가격은 합리적이라는 뜻이 됩니다.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꾸찌 매장에 가면 줄이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특히, 아울렛은 말도 못하게 사람이 많습니다. 여기서 참고로 알아두셔야 할 것은 구찌 백화점 제품과 아울렛 제품은 라인 자체가 틀리기 때문에 원하는 모델이 있으실 경우, 그 모델이 백화점 모델인지, 아울렛 모델인지 반드시 확인해보고 매장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명품 브랜드 중에서 루이비통과 더불어 가장 트렌디함을 담고 있는 브랜드가 구찌입니다. 계속해서 다양한 라인업, 다양한 디자인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피디아 핸드백 제품의 경우 구찌 라인 중에서도 헤리지티와 고풍스러운 디자인이 강점인 라인으로 시간이 지나도 꾸준히 사랑받는 대표적인 제품이 되겠습니다. 가격의 경우 200만 원대로 구찌 제품답게 가성비가 매우 뛰어납니다.
3위. 디올 북토트 미디엄 백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명품 가방 중 하나인 디올의 북토트백입니다. 최근 명품 가방 계급도에서 급상승을 한 브랜드로 레이디백과 더불어 가장 유명한 디올의 북토트백이 되겠습니다.
제가 레이디백을 추천드리지 않은 이유는 가격이 너무 급상승하여 이제 곧 천만 원을 바라보기 때문에 굳이 이렇게 비싼 가방을 구매할 필요는 없는 것 같아 제외하였습니다. 오히려 30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북토트 가방의 경우, 휘뚜루 마뚜루 아무데나 매고 다녀도 좋은 범용성을 보여주기 때문에 40대 명품 가방 추천 3위로 뽑았습니다. 아래 블랙 색상 외에도 여러가지 다양한 색상이 있으니 한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위. 루이비통 스피디 모노그램 토트백
가장 평범한 것이 가장 비범한 것이다. 라는 이야기와 일맥상통하는 가방인 루이비통의 스피디입니다. 길을 걷다 가장 많이 마주치는 가방으로 40대 뿐 아니라 20대부터 50대까지 인기가 매우 높은 루이비통 명품 가방입니다. 사이즈 25, 30, 35 크기의 3가지 사이즈가 있으며, 가격 역시 200~300만 원대로 저렴한 편이며, 활용도는 두말할 것 없이 뛰어납니다. 가벼운 자리부터 격식을 차려야하는 자리까지, 모노그램 패턴의 스피디 토트백 하나면 게임 종료죠.
재질은 가죽이 아닌 컨버스 재질로 가죽만큼 튼튼하고 질긴 것이 특징입니다. 내부에도 작은 물건들을 분류해서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있습니다. 수납공간은 말할 것도 없이 광활한 편이고요.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루이비통 스피디, 40대 명품 가방 추천 2위로 선정하였습니다.
1위. 루이비통 온더고 토트백
40대 명품 가방 추천 대망의 1위는 바로 루이비통 온더고입니다. 기존 루이비통의 클래식한 모노그램 크기에서 벗어나 대형 활자를 활용하여 전혀 새로운 모노그램 패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루이비통 고유의 헤리티지인 모노그램의 클래식함은 유지하되 이것을 해치지 않고 트렌디함으로 아주 자연스럽게 승화시킨 멋진 디자인의 토트백입니다.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은 반영함을 물론이고 실용성 또한 기존 루이비통의 철학을 고스란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안감의 컬러감 또한 계속해서 가방을 들고 싶고, 열어보게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사이즈는 PM, MM, GM 3가지가 있으며, PM은 너무 작을 수 있어, MM 또는 PM을 추천드립니다. 가격대 400~500만 원대로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루이비통 곰홈 온더고 페이지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마치며
시중에 수많은 제품들이 추천 명품 가방으로 나와있지만, 막상 고르려면 선택장애가 오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왜냐하면 아무리 추천하는 가방이라도 내가 들었을 때 어울려야 하는데, 그렇지 않다면 별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특히 나이별로 어울리는 브랜드, 디자인, 색상이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오늘 추천드린 5가지 40대를 위한 명품 가방 추천 제품들은 정말 호불호없는 가방이오니 가방 고를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직접 매장에 가서 한번 매보시고, 디자인도 한번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남기기